본문 바로가기
종목공부

탑엔지니어링(065130)

by 256마스터 2023. 7. 12.

안녕하세요~ 256마스터입니다.

일봉상 큰거래량 3개 들어온거 보이시죠?

 

바닥은 확실히 만들어졌고 

마지막 거래량 들어온 장대 양봉에서 중심봉 한번도 깨뜨린적 없이 위쪽에서 머물고 있네요

 

슛팅선 2번 터치후 3번째 도전할려고 하는 모습이네요..

이번에는 돌파 할것 같은 feel입니다.

 

오늘까지 제가 잡고 있던 종목이었습니다.

but 단타 뇌동매매로 인하여.. 현금확보를 위해서 1% 수익실현하고, 물타기를 시전하고,

손실로 마무리 되었지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래서 뇌동매매가 무서운 겁니다...

 

이론으로 알고 있어서 손가락이 뇌를 지배하는 현상 ㅠ

다시 차분히 매매해야죠~!!

 

성공하세요~!!

댓글